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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갤럭시 S10 액정 파손 수리 과정 (SKT 파손 보험)

 

학교 화장실에서 핸드폰을 떨궜는데,

초기에는 하단에만 저렇게 깨져있던 것이 

지문인식하는 곳까지 넓어져서 결국 사용을 못하게 되었다.

 

깨진 핸드폰...

핸드폰 새로 가입할 때, 100%깨뜨릴 것이다라고 생각해서 보험을 들어놨던 것이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일단 보험(SKT)을 이용해서 파손 수리를 하는 경우에는

1. 제조사 A/S센터

2. SKT A/S센터

에 방문하는 방법이 있는데 

 

나는 가까운 곳에 있던 제조사 A/S센터를 선택했다.

 

 

 

디지털 프라자 구성점

 

 

 4시쯤에 예약을 하고 3시쯤에 도착을 했는데

직원이 담당하는 손님이 따로 없어서 바로 진행할 수 있었다.

 

 

직원분이 따로 보험을 들어놓으신게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청구서 영수증을 주기 위한 것이므로 꼭 받아야한다.

 

따로 물어보시지 않는다면 청구서랑 영수증을 꼭! 요구해야한다.

 

 

 액정 수리와 필름,그리고 핸드폰 점검까지 30분 정도 걸렸고 229000원이 납부 되었다.

 

 

수리를 마친 후에는

SKT 분실파손 보상센터에 접속한 후 

https://www.tsmartsafe.com/rn/main/main.do#

 

T분실파손 보상센터

 

www.tsmartsafe.com

 

자신이 들은 보험을 확인한 후 ,

아래 내역서를 작성하고

수리 내역서와 영수증을 첨부하면 서류 심사 단계가 끝이 난다.

2020.03.23

 

 

 

나는 접수 완료 4시간 정도 후에 보상 심사가 완료 되었다.

평일 기준으로 1~3일 이내에 보상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문자로 안내가 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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